stc.co.kr [전자무역] 전문쇼핑몰 고객관리 (CRM) -체리야 > stc1 | stc.co.kr report

[전자무역] 전문쇼핑몰 고객관리 (CRM) -체리야 > stc1

본문 바로가기

st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자무역] 전문쇼핑몰 고객관리 (CRM) -체리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3:14

본문




Download : 쇼_핑_몰___‘체_리_야’.hwp




즉,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해 쇼핑몰 뿐 만 아니라 화장품 종합 포털 사이트로서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다. 체리야의 특징은 화장품 외에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을 판매한다는 점에서는 다른 사이트와 비슷하지만 주문시 나오는 샘플수나 배송시간, 홈페이지 매뉴얼 등은 가히 다른 사이트를 능가 한다고 볼 수 있다아 특히 홈페이지 내에서는 상품판매를 위주로 머무는 것이 아닌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뷰티, culture정보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 메뉴를 구축하고 상품선택이 용이한 네비게이션을 이용해 기존의 MD추천이나 베스트셀러 제품에만 국한하지 않고, 고객만족도 1위 제품과 사용 후기 최다 상품 등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만들어 놓았다.

Download : 쇼_핑_몰___‘체_리_야’.hwp( 63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체리야 쇼핑몰, 화장품 쇼핑몰, 고객관리, CRM, 쇼핑몰 특징


[전자무역] 전문쇼핑몰 고객관리 (CRM) -체리야


순서
체리야의 CRM은 다음과 같다.
1장짜리 레포트(report)


여자를 위한, 여자에 의한, 여자의, 인터넷 화장품 쇼핑몰 체리야!!’ 이것이 쇼핑몰 체리야의 모토이다.
쇼_핑_몰___‘체_리_야’-9437_01.gif 쇼_핑_몰___‘체_리_야’-9437_02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1장짜리 레포트
설명




다. 체리야는 화장품을 주요 품목으로 하는 화장품전문쇼핑몰로, 직매입이나 특정매입 형태로 상품을 매입하여 판매를 하고 소비자에게 배송과 사후 서비스까지 책임지는 유통형의 운영 방식을 가지고 있다아 체리야는 현재 2만여개의 상품과 30만여건의 후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매일 다양한 쇼핑기획전과 넉넉한 이벤트로 항상 새롭게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아 또한 올해 9월 SK텔레콤에 인수를 당하여 앞으로 많은 變化(변화)가 뒤따를 것으로 보인다.
Total 7,65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