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게임은 대중예술인가 > stc3 | stc.co.kr report

게임은 대중예술인가 > stc3

본문 바로가기

st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게임은 대중예술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06:06

본문




Download : 게임은 대중예술인가.hwp





국내에서의 e-Sports는 게임산업의 팽창과 함께 점차 발전해 나가는 추세이고, 99년 2000년의 과도기를 지나 2001년에는 하나의 산업으로, 또한 새로운 文化(culture) 로 정착되어가고 있다아
현재 국내에서 게임관련 단체 중 e-Sports 관련 단체는 文化(culture) 관광부에서2000년 2월 설립 허가를 받아 발족한 (사)한국e-Sports협회가 있으며, e-Sports 관련 기업은 게임 대회관련 게임 개발사 및 유통사, 게임방송국(온게임넷, 겜비씨, 겜티브이, GGTV등의 케이블 및 위성 방송국)과 프로게이머를 보유한 게임단(삼성, KTF, SK, 한빛 등)등이 직, 간접적으로 e-Sports 산업에 관련되어 있다아
e-Sports 산업은 Internet과 게임산업의 발전과 어우러져 더욱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며 장래에는 세대와 국가간의 벽을 허무는 하나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 또한 대중들의 새로운 레저로서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프로게이머
위의 사진은 가장 유명한 프로게이머 이윤과 임요환의 사진이다. 이 두 선수는 2억원이라는 큰 액수의 연봉을 받고 있으며, 이 연봉의 액수는 일반 스…(省略)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게임은대중예술97 , 게임은 대중예술인가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게임은%20대중예술인가_hwp_01.gif 게임은%20대중예술인가_hwp_02.gif 게임은%20대중예술인가_hwp_03.gif 게임은%20대중예술인가_hwp_04.gif 게임은%20대중예술인가_hwp_05.gif 게임은%20대중예술인가_hwp_06.gif


Download : 게임은 대중예술인가.hwp( 60 )







게임은 대중예술인가
게임은대중예술97



순서




다. 들어가며

본문

맺으며



스타크래프트
■ e-sports
국내에서는 99년말 과 2000년 초부터 e-Sports란 단어가 쓰이기 스타트했는데, 널리 쓰이기 스타트한 건, 2000년 2월 (사)21世紀프로게임협회(현 한국e-Sports협회) 창립 행사시에 文化(culture) 관광부 박지원 장관의 축사에 언급되어진 후부터 많은 이들의 입에서 오르내리게 되었다고 할 수 있다아
소극적 의미에서의 e-Sports는 게임대회 또는 리그만을 지칭하는 의미로 쓰이지만, 좀 더 넓은 의미에서는 게임을 이용한 대회뿐만 아니라, 대회에서 활동하는 프로게이머, 게임 해설자, 방송국 등을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서의 의미와 게임 文化(culture) 와는 또 다른 신文化(culture) 를 e-Sports라고 부른다.
현재 국내에서는 프로게임이라고도 불리 우는 대회 및 리그, 프로게이머 관련 분야의 통칭을 e-Sports라고 일반적으로 부른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