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그 characteristic(특성), 우리나라의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0:14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그 특성, 우리나.hwp
그러므로 나라에 따라 서로 다른 목적을 지향하고 다른 방식으로 관리되는 平生敎育(평생교육)제도를 만든다.
(4) 시장모형
최돈민 외 (1998),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열린 교육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2. 우리나라의 平生敎育(평생교육)제도의 특징과 동향
(3) 복지모형
통제모형 사회주의모형 복지모형 시장모형 특징 / 김신일, 김재웅(2002), 평생교육경영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김신일 외 (1997), 평생학습법의 기본방향과 시안, 교육개혁위원회
한국직업능력개발원 (1999), 새 천년에 대비한 국민의 평생직업능력개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I.서론





(평생교육제도)
평생학습사회의 건설은 그 나라의 사회 경제적 조건과 이해관계를 달리하는 집단간의 세력경쟁 결과에 따라 전개된다.
II.본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통제모형 사회주의모형 복지모형 시장모형 특징
I.서 론
통제모형 사회주의모형 복지모형 시장모형 특징 / 김신일, 김재웅(2002), 평생교육경영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김신일 외 (1997), 평생학습법의 기본방향과 시안, 교육개혁위원회 김종서, 김신일 외 (2000), 평생교육개론, 교육과학사 최돈민 외 (1998),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열린 교육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한국직업능력개발원 (1999), 새 천년에 대비한 국민의 평생직업능력개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평생교육제도)
순서
Download : 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그 특성, 우리나.hwp( 82 )
III.결론
1.平生敎育(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특성
(1) 통제모형
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그 characteristic(특성), 우리나라의 특징
김종서, 김신일 외 (2000), 평생교육개론, 교육과학사
(2) 사회주의 모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