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그 characteristic(특성), 우리나라의 특징 > stc3 | stc.co.kr report

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그 characteristic(특성), 우리나라의 특징 > stc3

본문 바로가기

st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그 characteristic(특성), 우리나라의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0:14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그 특성, 우리나.hwp




그러므로 나라에 따라 서로 다른 목적을 지향하고 다른 방식으로 관리되는 平生敎育(평생교육)제도를 만든다.





(4) 시장모형

최돈민 외 (1998),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열린 교육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2. 우리나라의 平生敎育(평생교육)제도의 특징과 동향
(3) 복지모형


통제모형 사회주의모형 복지모형 시장모형 특징 / 김신일, 김재웅(2002), 평생교육경영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김신일 외 (1997), 평생학습법의 기본방향과 시안, 교육개혁위원회
한국직업능력개발원 (1999), 새 천년에 대비한 국민의 평생직업능력개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I.서론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평생교육제도)
평생학습사회의 건설은 그 나라의 사회 경제적 조건과 이해관계를 달리하는 집단간의 세력경쟁 결과에 따라 전개된다.
II.본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통제모형 사회주의모형 복지모형 시장모형 특징
I.서 론


통제모형 사회주의모형 복지모형 시장모형 특징 / 김신일, 김재웅(2002), 평생교육경영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김신일 외 (1997), 평생학습법의 기본방향과 시안, 교육개혁위원회 김종서, 김신일 외 (2000), 평생교육개론, 교육과학사 최돈민 외 (1998),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열린 교육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한국직업능력개발원 (1999), 새 천년에 대비한 국민의 평생직업능력개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평생교육제도)
순서

Download : 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그 특성, 우리나.hwp( 82 )


III.결론

1.平生敎育(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특성



(1) 통제모형
평생교육제도의 유형과 그 characteristic(특성), 우리나라의 특징
김종서, 김신일 외 (2000), 평생교육개론, 교육과학사
(2) 사회주의 모형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