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China)시장진출事例(사례),아웃도어중국(China)진출,아웃도어중국(China)진출事例(사례) > stc3 | stc.co.kr report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China)시장진출事例(사례),아웃도어중국(China)진출,아웃도어중국(China)진출事例(사례) > stc3

본문 바로가기

st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China)시장진출事例(사례),아웃도어중국(China)진출,아웃도어중국(China)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22:19

본문




Download :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시장진출사례,아웃도어중국진출,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pptx




Download :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시장진출사례,아웃도어중국진출,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pptx( 66 )






순서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시장진출사례,아웃도어중국진출,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 ,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시장진출사례,아웃도어중국진출,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베이비붐 새로마지플랜 베이비붐세대 중국시장진출사례 아웃도어중국진출 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시장진출사례,아웃도어중국진출,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시장진출사례,아웃도어중국진출,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_pptx_01.gif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시장진출사례,아웃도어중국진출,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_pptx_02.gif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시장진출사례,아웃도어중국진출,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_pptx_03.gif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시장진출사례,아웃도어중국진출,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_pptx_04.gif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시장진출사례,아웃도어중국진출,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_pptx_05.gif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시장진출사례,아웃도어중국진출,아웃도어중국진출사례_pptx_06.gif

_SLIDE_1_
베이비붐을 공략하라
_SLIDE_2_

새로마지 플랜이란

한국/China의 베이비붐 세대
Ⅰ. 서 론
_SLIDE_3_

Ⅰ. 서론

새로마지 플랜

한/중 베이비붐
새로마지 플랜
저출산, 고령화 문제 해결 위한 종합대책

_SLIDE_4_

한/중 베이비붐
Ⅰ. 서론

새로마지 플랜

한/중 베이비붐
*55년에서 64년 사이에 태어난 약 900만명을 일컬음
*구매력이 강함 : 저금, 퇴직금, 연금
*노후를 ‘자아 실현의 기회’ 또는 ‘제3의 人生(인생)’이라 생각
*건강과 경제력을 바탕으로 능동적인 삶 추구
*고가라 해도 본인이 필요로 하는 文化(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은 언제든지 구입할 용의가 있는 집단
*돈이 들어도 노년기에 들어서는 부부, 두 사람만을 위한
안락하면서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원함

뉴 실버 세대, 스마트시니어세대
_SLIDE_5_
Ⅱ. 본 론
1. 시장analysis(분석)
(1) China시장상황
(2) China 아웃도어 시장상황

2. 제품 및 기업intro
3. 타겟



4. marketing strategy
(1) 경쟁사 analysis(분석)
(2) 4P
(3) SWOT analysis(분석)

_SLIDE_6_
Ⅱ. 본론

시장analysis(분석)
-China시장
-아웃도어시장

제품/기업 intro

타겟

marketing strategy
-경쟁사analysis(분석)
-4P
-SWOT
시장analysis(분석)
_SLIDE_7_

시장analysis(분석)

NOW
과 거
China 시니어룩은 품종이 적고 대부분 유행이
지난 상품
대형 상가 내 시니어룩 판매 매장 X
→ 소비시장 활기 X , 시장 발전 X
고품질 생활 추구
의류에 대해 전통적인 인식 change
의류 품질, 디자인, 건강, 브랜드에 높은 관심
China 시니어룩 지출은 전체지출의 1/3
14억 인구 China 패션시장은 국민소득 증가에
힘입어 매년 10%이상↑ …(drop)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China)시장진출事例(사례),아웃도어중국(China)진출,아웃도어중국(China)진출事例(사례)

베이비붐,새로마지플랜,베이비붐세대,중국(China)시장진출事例(사례),아웃도어중국(China)진출,아웃도어중국(China)진출事例(사례)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