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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6 2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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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베이비붐을 공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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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마지 플랜이란
한국/China의 베이비붐 세대
Ⅰ. 서 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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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새로마지 플랜
한/중 베이비붐
새로마지 플랜
저출산, 고령화 문제 해결 위한 종합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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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베이비붐
Ⅰ. 서론
새로마지 플랜
한/중 베이비붐
*55년에서 64년 사이에 태어난 약 900만명을 일컬음
*구매력이 강함 : 저금, 퇴직금, 연금
*노후를 ‘자아 실현의 기회’ 또는 ‘제3의 人生(인생)’이라 생각
*건강과 경제력을 바탕으로 능동적인 삶 추구
*고가라 해도 본인이 필요로 하는 文化(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은 언제든지 구입할 용의가 있는 집단
*돈이 들어도 노년기에 들어서는 부부, 두 사람만을 위한
안락하면서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원함
뉴 실버 세대, 스마트시니어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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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본 론
1. 시장analysis(분석)
(1) China시장상황
(2) China 아웃도어 시장상황
2. 제품 및 기업intro
3. 타겟
4. marketing strategy
(1) 경쟁사 analysis(분석)
(2) 4P
(3) SWOT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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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본론
시장analysis(분석)
-China시장
-아웃도어시장
제품/기업 intro
타겟
marketing strategy
-경쟁사analysis(분석)
-4P
-SWOT
시장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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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analysis(분석)
NOW
과 거
China 시니어룩은 품종이 적고 대부분 유행이
지난 상품
대형 상가 내 시니어룩 판매 매장 X
→ 소비시장 활기 X , 시장 발전 X
고품질 생활 추구
의류에 대해 전통적인 인식 change
의류 품질, 디자인, 건강, 브랜드에 높은 관심
China 시니어룩 지출은 전체지출의 1/3
14억 인구 China 패션시장은 국민소득 증가에
힘입어 매년 10%이상↑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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