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中國) 진출 성공instance(사례) 신세계 E-MA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8:16
본문
Download : 중국 진출 성공사례 신세계 E-MART.hwp
그 밖의 성공전략(strategy)으로 지난 99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140㎝정도의 눈높이 상품진열대는 경쟁 매장들이 창고형이라는 이름에 맞춰 높게 상품을 쌓아놓은 것과는 달리 상품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고 고객의 편의를 도모했다.






Download : 중국 진출 성공사례 신세계 E-MART.hwp( 50 )
중국(中國) 진출 성공instance(사례) 신세계 E-MART
중국 진출 성공사례 신세계 E-MART한중무역관계론완성본 , 중국 진출 성공사례 신세계 E-MART경영경제레포트 ,
한중무역관계론완성본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중국(中國) 진출 성공instance(사례) 신세계 E-MART
레포트/경영경제
◎ 개요
1. E-MART의 China 상해 진출
①해외 진출 배경 및 상해 선택 이유
②China 진출 과정
③China 시장 analysis
④상해시 유통시장 現況
⑤China의 유통現況
⑥China의 물류現況
2. 성공 요인 analysis
①4P 전략(strategy)
②SWOT analysis
③그 밖의 성공 전략(strategy) 및 성과
3. 향후 발전 課題 및 展望
철저한 현지화 전략(strategy)만이 China이라는 특수한 시장環境과 다국적 기업들과의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신세계 이마트 상해점 김선민 총경리가 강조하는 현지화 전략(strategy)은 China사람들에게 바로 ‘China 이마트 상해점은 China기업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것’으로 집약된다된다.
그리고 이마트는 까르푸와는 달리 POS 도입, 광고, 상품의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