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중국(中國) 진출 성공instance(사례) 신세계 E-MART > stc3 | stc.co.kr report

중국(中國) 진출 성공instance(사례) 신세계 E-MART > stc3

본문 바로가기

st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中國) 진출 성공instance(사례) 신세계 E-MA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8:16

본문




Download : 중국 진출 성공사례 신세계 E-MART.hwp





그 밖의 성공전략(strategy)으로 지난 99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140㎝정도의 눈높이 상품진열대는 경쟁 매장들이 창고형이라는 이름에 맞춰 높게 상품을 쌓아놓은 것과는 달리 상품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고 고객의 편의를 도모했다.
중국%20진출%20성공사례%20신세계%20E-MART_hwp_01.gif 중국%20진출%20성공사례%20신세계%20E-MART_hwp_02.gif 중국%20진출%20성공사례%20신세계%20E-MART_hwp_03.gif 중국%20진출%20성공사례%20신세계%20E-MART_hwp_04.gif 중국%20진출%20성공사례%20신세계%20E-MART_hwp_05.gif 중국%20진출%20성공사례%20신세계%20E-MART_hwp_06.gif




Download : 중국 진출 성공사례 신세계 E-MART.hwp( 50 )








중국(中國) 진출 성공instance(사례) 신세계 E-MART

중국 진출 성공사례 신세계 E-MART한중무역관계론완성본 , 중국 진출 성공사례 신세계 E-MART경영경제레포트 ,


한중무역관계론완성본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중국(中國) 진출 성공instance(사례) 신세계 E-MART

레포트/경영경제
◎ 개요
1. E-MART의 China 상해 진출
①해외 진출 배경 및 상해 선택 이유
②China 진출 과정
③China 시장 analysis
④상해시 유통시장 現況
⑤China의 유통現況
⑥China의 물류現況
2. 성공 요인 analysis
①4P 전략(strategy)
②SWOT analysis
③그 밖의 성공 전략(strategy) 및 성과
3. 향후 발전 課題 및 展望


철저한 현지화 전략(strategy)만이 China이라는 특수한 시장環境과 다국적 기업들과의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신세계 이마트 상해점 김선민 총경리가 강조하는 현지화 전략(strategy)은 China사람들에게 바로 ‘China 이마트 상해점은 China기업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것’으로 집약된다된다.
그리고 이마트는 까르푸와는 달리 POS 도입, 광고, 상품의 …(생략(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