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호텔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경영기법 개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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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7 2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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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호텔에 투숙한 경험에 따라 反應하며, 고객이 원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는 종사원의 능력과 태도 등을 보고 품질에 대한 평가를 하기 때문일것이다 호텔 서비스품질을 고객 위주로 접근하여 定義(정이)할 경우, “호텔 서비스품질은 서비스가 고객의 사용 의도 또는 목적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얼마나 적절한가(목적 또는 필요에의 적절성)?”라고 파악할 수 있따 위의 두 가지 定義(정이)를 조합할 경우, 호텔 서비스품질은 고객이 서비스를 받고 얻은 경험이 호텔 숙박의 목적, 의도, 필요에 얼마나 일치하는지를 기대치와 비교하여 얻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 (표 성수, 장 혜숙, 1994: 348).
호텔 서비스품질의 구성 요소는 다양하다.관광호텔의서비스품질향상 , 관광호텔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경영기법 개발에 관한 연구생활전문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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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Ⅰ. 서론
Ⅱ. theory 적 배경
1. 호텔 서비스품질의 구조
2. 호텔기업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경영기법
Ⅲ. 실증analysis(분석) 의 설계
1. 조사목적 및 방법
2. 설문지의 구성 및 reference(자료)analysis(분석) 방법
Ⅵ. 실증analysis(분석) 결과 및 해석
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特性 및 신뢰성 검증
3. 호텔 서비스품질 및 경영기법에 관한 구조analysis(분석)
4. 호텔 서비스품질과 경영기법의 관계analysis(분석)
Ⅴ. conclusion 및 시사
Ⅱ. theory 적 배경
1. 호텔 서비스품질의 구조
호텔 서비스품질의 최종 goal(목표) 는 고객유치를 통한 수익증대에 있따 서비스품질은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만족시키는 정도라고 할 수 있따 서비스품질은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이외에도 고객의 판단과 기대수준에 따라서 결정된다된다. 호텔 서비스품질은 물리적 환경, 물품, 서비스, 호텔경영 지원부서에서의 활동 이외에도 고…(省略)
관광호텔의서비스품질향상
관광호텔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경영기법 개발에 관한 연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