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nalysis(분석) ,유니클로analysis(분석) > stc4 | stc.co.kr report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nalysis(분석) ,유니클로analysis(분석) > stc4

본문 바로가기

stc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8:56

본문




Download :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pptx





+
=

유행에 민감하고 자신의 개성을 살리면서 그것을 아름답게 표현하려는 미의식이 높으며 가격과 품질을 비교하여 옷을 구입하는 형태의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증가로 등장하게 됨
Trend
speedy
_SLIDE_4_

패스트패션의 정이
패스트패션
+
중간유통
과정투비컨티뉴드
제조업자가
모든과정담당
유통원가 절감
아웃소싱

신속한
트렌드반영
_SLIDE_5_

유니클로/자라 비교분석

유니클로
자라

2
생산방식

제품특징

소품종 대량생산 다품종 소량생산
상품의 90% china에서 생산 스페인자사 14개 직영공장
-
고품질의 베이직 캐쥬얼 트렌디한 디자인 위주
Non-age 유니섹스 여성/남성/아동/베이직
_SLIDE_6_

유니클로/자라 비교분석

유니클로
자라

상품가격대
주요 타겟층
매장분위기

저가strategy 중저가strategy
-
전 연령층 20~30대 여성
-

밝고 부담없는
분위기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
_SLIDE_7_

유니클로/자라 비교분석

유니클로
자라

매장 내
상품진열
_SLIDE_8_

…(투비컨티뉴드 )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nalysis(분석) ,유니클로analysis(분석)
설명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nalysis(분석) ,유니클로analysis(분석)

Download :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pptx( 80 )


순서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1.gif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2.gif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3.gif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4.gif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5.gif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6.gif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 ,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유니클로 ZARA UNIQLO SPA 패스트패션 유니클로자라비교 자라마케팅 유니클로마케팅 자라 유니클로
다.



레포트/경영경제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유니클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1.
2.
3.
4.
CONTENTS
6.

패스트패션의 정이
유니클로/자라 비교분석
경쟁기업 우수example(사례)
improvement된 marketing strategy 제시
5.
conclusion

문제가되는점 분석
_SLIDE_3_

패스트패션의 정이

1
Fast Fashion
패스트패션이란 유행에 따라서 빠르게 바꾸어 내놓는 옷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 ‘패스트푸드(fast food)’에 유추하여 만들어 낸 말이다.
Total 7,78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