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방과후 학습지도호로그램 > stc4 | stc.co.kr report

방과후 학습지도호로그램 > stc4

본문 바로가기

stc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방과후 학습지도호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1:03

본문




Download : 방과후 학습지도프로그램.hwp




[교양]방과후학습지도프로그램 , 방과후 학습지도프로그램의약보건레포트 ,








순서
[교양]방과후학습지도호로그램
레포트/의약보건
설명
방과후 학습지도호로그램




방과후%20학습지도프로그램_hwp_01.gif 방과후%20학습지도프로그램_hwp_02.gif 방과후%20학습지도프로그램_hwp_03.gif 방과후%20학습지도프로그램_hwp_04.gif 방과후%20학습지도프로그램_hwp_05.gif
장애아동을 위한 방과후 학습지도호로그램에 대한 計劃書를 작성하였습니다. 따라서 이들의 지적인 욕구 충족과 여가활용을 위해서는 학교에만 의존하기 보다는 oo복지관 자체적으로 그들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켜주고 건전한 여가활용을 위한 program이 필요로 한다.

Download : 방과후 학습지도프로그램.hwp( 61 )





장애아동을 위한 방과후 학습지도프로그램에 대한 계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의약보건,레포트

가. 당위성

oo지역 내에서 생활하고 있는 장애 아동들 중 인지능력이 뛰어나고 지적 호기심이 높은 아동들의 경우 학교에서의 집단학습과 일률적인 수업만으로는 그들이 원하는 다양한 분야에 대한 욕구충족이 부족하고 방과 후 여가시간에 마땅한 놀이culture가 없어 이곳저속을 방황하는 아동들이 많다. 목표(目標)

1) 간단한인사와 일상 언어를 영어로 말할 수 있따

2)간단한 덧셈과 뺄셈 곱셈을 이해하며 숫자에 대한 개념(槪念)을 파악 할 수 있따


다.

나. 목적

oo 복지관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동들 중 인지 능력이 다른 아동들에 비해 뛰어나고 의사소통이 가능한 아동들에게 기본적인 영어와 수학을 교육함으로써 특히 oo마을 아동들의 취약부분인 언어와 숫자개념(槪念)에 대해 이해함으로써 그들의 인지능력 향상과 자기발견 및 자아정체감을 형성하도록 하여 시설 내에서만 생활하는 스트레스를 건전한 방향으로 승화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며, 스스로 자기의 할 일을 찾아 할 수 있도록 하는 사회 심리적 재활과 사회성 회복을 촉진하는데 그 목적이 있따

다.

Total 7,78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