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Starcraft II-마케팅 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c5 | stc.co.kr report

Starcraft II-마케팅 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c5

본문 바로가기

stc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tarcraft II-마케팅 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6:44

본문




Download : Starcraft II-마케팅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Starcraft II-마케팅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5 )



순서
Starcraft,II,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Starcraft II-마케팅 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Starcraft II-마케팅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tarcraft II-마케팅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tarcraft II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tarcraft IImarketing analysis(분석)
_SLIDE_2_

목차
스타크래프트2 紹介 및 현 게임시장 present condition 紹介
環境analysis(분석)
BCG Matrix
Five ? Force Model
SWOT
STP
marketing 믹스(4P)
PLC 理論(이론)을 활용한 스타크래프트2의 위기론 analysis(분석)
conclusion 및 향후 발전 방향


_SLIDE_3_
스타크래프트2 개발 배경
스타1의 성공으로 다양한 파급효율 발생
PC방 산업의 등장
게임 전문 방송 채널 등장
대규모의 게임리그 개최
억대연봉 수준의 프로게이머 등장
점점 성장해 가는 게임시장
스타1의 진부화로 인한 개발 필요
→ 스타2 개발로 새로운 도약준비
_SLIDE_4_
<스타1> <스타2>
기존 2D 그래픽의 3D화
스타크래프트2 紹介
_SLIDE_5_





-유닛간 상성 심화

-유닛생산 분화 심화

-지형을 넘을 수 있는 유닛

-생산에 影響(영향)을 주는 마법 등장

다양해지고 복잡해진
전략(戰略) 과 변수
_SLIDE_6_

















<세계 게임시장 규모(11조 규모) 국내 게임 시장규모(7조 규모)
게임시장 규모 analysis(분석)
_SLIDE_7_
세계 게임시장규모
_SLIDE_8_
_SLIDE_9_
環境 analysis(분석)
_SLIDE_10_
_SLIDE_11_
BCG Matrix
시장 점유율
시장 성장율
높음
낮음
높음
낮음
Starcraft2
World of Warcraft
디아블로2
Starcraft 1
Warcraft3
_SLIDE_12_
Five ? Force Model
게임 개발과 RTS장르의 속성 상 진입장벽이 높다.
기존의 다른 Game
블리자드가 직접 유통을 관리(전방통합)
다양한 게임의 선택이 가능한 구매자의 교섭력이 큼
다른 여가(레저)활동
_SLIDE_13_
SWOTanalysis(분석)
Strength
? 뛰어난 그…(생략(省略))
Starcraft%20II-마케팅%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Starcraft%20II-마케팅%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Starcraft%20II-마케팅%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Starcraft%20II-마케팅%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Starcraft%20II-마케팅%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Starcraft%20II-마케팅%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Starcraft II-마케팅 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