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하이트 맥주 광고만들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3:19
본문
Download : 하이트(HITE)맥주 .hwp
1. 경쟁 기업 (두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Ⅴ Hite 맥주의 marketing MIX (4Ps)
1952년 설립되어 지난 46년간 한국 주류업계를 이끌어 온 OB맥주는 현재 이천과 광주 2개의 공장에서 최신의 자동화 설비 시스템으로 연간 83만kl의 생산능력으로 오비라거,카프리,버드와이저,오비라이트,오비사운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2) 두산의 제품
Download : 하이트(HITE)맥주 .hwp( 33 )
1. 컨셉
Ⅲ 경 쟁 환 경
3. 촉 진
(1) 두산
2. 가 격
Ⅵ Hite 광고 만들기
1. 제 품
(1) 특징 : 1986년 탄생, 맥주맛을 강화한 저칼로리 맥주
(6) 알콜도수 : 4.5도
광고 하이트 맥주 만들기 하이트맥주 / (광고)
하이트 맥주 광고만들기!!!
2. OBlight





2. 경쟁 기업 (카스
Ⅰ 주 류 시 장
1. OBlager
2. 연 혁
설명
광고 하이트 맥주 만들기 하이트맥주 / (광고)
순서
(5) 원료: 캐나다산 해링톤 맥아, 유럽산 아로마 홉, T3이스트
3. 매출 규모
1. 회사 introduction
고발효공법으로 맥주 본연의 맛을 강화한 저칼로리 맥주. 일반 맥주보다 칼로리가 30% 낮아 가벼운 기분으로 더욱 깨끗하고 상쾌한 맥주다운 맛을 즐긴다.
(4) 회오리 공법
Ⅱ 맥 주 시 장
오비라거는 회오리공법을...
1. 맥주 시장
1995년 7월 탄생하여 1999년 11월, 새로워진 컨셉트, 패키지, 광고캠페인을 통해 더욱 시원하고 상쾌한 맛의 맥주로 재탄생
다.
(2) OB라거의 특징
2. 시장 규모
4. 유 통
광고 하이트 맥주 만들기 하이트맥주
(2) 원료 : 캐나다산 해링톤 해링톤 맥아, 유럽산 아로마 호프
2. 광 고 Ⅲ 경 쟁 환 경
1. 경쟁 기업 (두산)
4. 출시 제품
(3) 알콜도수 : 4.2도
(1)OB라거의 역사
(3) 상쾌한 맛을 위한 특소효모 사용
3. M S 비교
Ⅳ Hite analysis(분석)
지난 47년간의 경험에서 얻어진 노하우와 오랜 양조전통으로부터 얻어진 품질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상쾌하면서도 풍부한 맥주 본연의 맛을 지닌 가장 맥주다운 맥주, 맥주를 아는 사람들의 맥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