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3:41
본문
Download : 사회적기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사회적기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사회적기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4 )
사회적기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사회적기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사회적기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사회적기업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사회적기업ppt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youth 지도방법론사회적 기업
_SLIDE_2_
CONTENTS
01_ 사업명
02_ 사업 선정 이유
03_ 사업목적
04_ 사업내용
1) 사업내용
2) 인력구성/ 공간구성
3) marketing 방법
4) 운영예산
5) 협력기관
05_ 기대결과
06_ 지속적 성장 방법
_SLIDE_3_
01_ 사업 명
서비스업
TO2
(Toy & To 미혼모 +
미혼 부)
리폼 장난감, 육아용품 인터넷(Internet) 판매
아기 방 리모델링
사업분야
사업 명
사업 개요
_SLIDE_4_
02_ 선정이유
미혼모의 경제적 어려움
- 미혼모의 90%가 월수입 100만원 미만 이며 수입이 없는 경우도 21%에 달함.
- 아이의 양육문제로 인해 일 할 시간이 유동적이지 못함.
관련 영상
_SLIDE_5_
02_ 선정이유
2. 육아 정보 접근성 결여
- 미혼모 특히 경제적 취약성을 갖고 있는 미혼모의 경우 육아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음.
3. 저렴한 육아용품 획득 가능
- 주위에 사회 망이 많지 않은 미혼모의 경우 육아용품을 얻을 기회가 없어 구매 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함.
_SLIDE_6_
02_ 선정이유
4. 청결, 안전한 양육 환경
- 아이의 청결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키우고자 하는 것은 모든 부모들이 추구함.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