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책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책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4:35
본문
Download : [2000원]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pptx
후원업체...
_SLIDE_1_
제품관리
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_SLIDE_2_
목차
_SLIDE_3_
소비자에게 일관성 있는 제품품질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스타 급 인물을 통한 제품 사용으로 대리만족이나 감성marketing 으로의 change(변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제품실체
소비자와 공동체 관계를 구축한다.
후원업체의 후원금 지급으로 인해 formula(공식)후원업체 명칭 획득 및 사용과 경기나 행사 시 A보드 등 광고를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
`스완지시티 사례(instance)`
스완지시티는 기성용을 영입하면서
한국 시장에 대한 marketing 활동을 펼치고 있음
전광판에 한글로 문구를 넣는 것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는 한글로 `기성용은 스완지 스타일`이라는 문구를 띄우기도 했다.
연상 이미지
Q1. 강력한 자산적 가치를 가진 브랜드가 갖추어야 할 바람직한 조건들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논의해보자.
_SLIDE_4_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가 한 제품 범주에 속한 브랜드를 알아보거나 그 브랜드명을 쉽게 떠올릴 수 있는 능력
Q2. 브랜드인지도가 높은 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에 기여하는 이유를 제시하고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marketing strategy에 대해 논의해보자.
_SLIDE_5_
로고송을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
썬연료 로고송
썬 연료는 라디오 로고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고 있다아
_SLIDE_6_
스포츠 marketing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방법으로써 대기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굽네치킨
_SLIDE_8_
상표확장…(省略)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1.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2.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3.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4.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5.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D%92%88%EA%B4%80%EB%A6%AC,%EC%83%81%ED%91%9C%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A%B4%80%EB%A6%AC,%EC%83%81%ED%91%9C%EA%B0%80%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5%AC%EC%B6%95,%EC%83%81%ED%91%9C%ED%99%95%EC%9E%A5%EC%A0%84%EB%9E%B5%EC%9D%98%20%EC%9E%A5%EB%8B%A8%EC%A0%90,%EB%8B%A4%EC%96%91%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8A%A4%ED%83%80%EB%B8%8C%EB%9E%9C%EB%93%9C,%EA%B3%B5%EB%8F%99%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_pptx_06.gif)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브랜드,자산관리,상표,브랜드자산,구축,상표확장전략,장단점,다양한,브랜드,전략,스포츠,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2000원]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pptx( 1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책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책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책략
설명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 ,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제품관리 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상표 브랜드자산 구축 상표확장전략 장단점 다양한 브랜드 전략 스포츠 마케팅 스타브랜드 공동 브랜드 전략
다.
연상 이미지
Q1. 강력한 자산적 가치를 가진 브랜드가 갖추어야 할 바람직한 조건들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논의해보자.
_SLIDE_4_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가 한 제품 범주에 속한 브랜드를 알아보거나 그 브랜드명을 쉽게 떠올릴 수 있는 능력
Q2. 브랜드인지도가 높은 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에 기여하는 이유를 제시하고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marketing strategy에 대해 논의해보자.
_SLIDE_5_
로고송을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
썬연료 로고송
썬 연료는 라디오 로고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고 있다아
_SLIDE_6_
스포츠 marketing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방법으로써 대기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제품실체
소비자와 공동체 관계를 구축한다.
_SLIDE_7_
스타브랜드
이용 고객 및 잠재고객과의 참여program 및 실생활에 보다 접근하기 위해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스타 급 인물을 활용하는 것
이미 인지도가 높은 인물을 활용 즉, 스타marketing 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
인지도 높은 스타가 그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만으로도 인물의 인지도에서 제품의 인지도로 옮겨가는 소위 브랜드 전이결과 가 발생한다.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책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책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책략
_SLIDE_1_
제품관리
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_SLIDE_2_
목차
_SLIDE_3_
소비자에게 일관성 있는 제품품질을 제공한다.
브랜드 품격을 확보한다.
브랜드 품격을 확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