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reality(실태) 와 대안 > stc7 | stc.co.kr report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reality(실태) 와 대안 > stc7

본문 바로가기

stc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reality(실태) 와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7:38

본문




Download :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실태와 대안.hwp










설명
왕따현상을%20통해본%20학생인권%20실태와%20대안_hwp_01.gif 왕따현상을%20통해본%20학생인권%20실태와%20대안_hwp_02.gif 왕따현상을%20통해본%20학생인권%20실태와%20대안_hwp_03.gif 왕따현상을%20통해본%20학생인권%20실태와%20대안_hwp_04.gif 왕따현상을%20통해본%20학생인권%20실태와%20대안_hwp_05.gif 왕따현상을%20통해본%20학생인권%20실태와%20대안_hwp_06.gif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reality(실태) 와 대안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왕따현상 ,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실태와 대안인문사회레포트 ,
다. 교사와 학생간의 엄격한 위계질서, 폭력과 강제를 통해 교육효율를 높이려는 교육방법, 획일화된 기준과 이에 대한 순종을 강요하는 학교규율, 승자와 패자를 양분하고 discrimination하는 경쟁적 인간관계 등은 획일주의와 권위주의, 폭력에 대한 순응, 경쟁적 삶의 방식 등을 내면화하도록 가르친다…(skip)


레포트/인문사회

왕따현상
순서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실태와 대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Download :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실태와 대안.hwp( 39 )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reality(실태) 와 대안

,인문사회,레포트


입시文化(culture) 와 권위주의文化(culture) 는 학교의 지배적 文化(culture) 이다. 성적만이 절대적 기준이 되는 입시文化(culture) 와 `명령과 복종`의 관계만 바람직한 관계로 강요하는 권위주의 文化(culture) 가 학교를 지배하고 있는 것이다.
Total 7,5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