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strategy)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tc7 | stc.co.kr report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strategy)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tc7

본문 바로가기

stc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strategy)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8:10

본문




Download :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영진 구론산바몬드® 액 (영진약품)
글루코로노락톤에 의한 탁월한 간기능 개선결과 가 있고 ,Vitamin B2, B6에 의한 피로회복이 뛰어나며, 뛰어난 운동지속 결과 와 혈중지질 감소결과 가 있는 제품이다. 또한, 원비-디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자양강장/ 간기능 보조 및 개선/ 피로회복
복합우루사 (우루사)
육체피로/ 병중병후/ 위장장애/ 영양장애/ 발열성 소모성 질환/ 임신수유기의 영양보급/ 자양강장/ 혀악체질
웅담의 약효ingredient인 UDCA가 간내 축적된 독성물질을 제거하여 피로를 풀어주며, 비타민B1을 활성화 시킬뿐 아니라 타우린과 이노시톨이 상호작용하여 피로회복 결과 에 탁월합니다.

박카스를 리네이밍함으로써 브랜드시장 1위로 성장
출처- 네이버 블로그
- 1961년 동아제약에서 나온 박카스
- 출시한 3년안에 드링크시장 정상 1위 차지
- 연간 매출 53억원
자사分析
효능의 강화로써의 확장이 이루어지고있음.
비타500 (광동)
“내 삶의 건강에너지 비타 500”
비타민C, B2, 니코틴산아미드 등의 비타민을 함유한 제품으로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C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박카스를 리네이밍함으로써 브랜드시장 1위로 성장
출처- 네이버 블로그
- 1961년 동아제약에서 나온 박카스
- 출시한 3년안에 드링크시장 정상 1위 차지
- 연간 매출 53억원
자사分析
효능의 강화로써의 확장이 이루어지고있음.
비타500 (광동)
“내 삶의 건강에너지 비타 500”
비타민C, B2, 니코틴산아미드 등의 비타민을 함유한 제품으로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C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리네이밍 비타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박카스리네이밍,비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순서


설명


Download :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7 )




- 타겟인 20대 층 에게 낮은 인지도
- 젊은층을 고려하지 않은 네이밍
- 젊은층을 고려하지 않은 이미지
드링크 브랜드 시장 1위를
위한 전술이 필요하다고 생각.
박카스는 젊은타겟을 노린것에 가까운 네이밍이 아니므로 젊은소비자들에게
충분히다가가지못했다 이점을 보안하여 젊고 세련된네이밍을 개발하도록하겠다. 또한 인삼이 함유되어 피로회복,…(skip)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strategy)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strategy)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비타민C 500mg/ 마시는 비타민C/무방부제,무카페인
경쟁사分析
원비-디 (일양약품)
간기능 보조 및 개선/자양강...

- 타겟인 20대 층 에게 낮은 인지도
- 젊은층을 고려하지 않은 네이밍
- 젊은층을 고려하지 않은 이미지
드링크 브랜드 시장 1위를
위한 전술이 필요하다고 생각.
박카스는 젊은타겟을 노린것에 가까운 네이밍이 아니므로 젊은소비자들에게
충분히다가가지못했다 이점을 보안하여 젊고 세련된네이밍을 개발하도록하겠다.
비타민C 500mg/ 마시는 비타민C/무방부제,무카페인
경쟁사分析
원비-디 (일양약품)
간기능 보조 및 개선/자양강장,/피로회복/ 허약체질보조 및 개선
“국민건강 지키는 제약업계 장수약품”
육체적 피로와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피로까지 해소하고 예방하는 결과 가 있는 제품으로 40여년간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아 온 인삼드링크 제품이다.
Total 7,5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