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 事例와 전략 분석 > stc7 | stc.co.kr report

(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 事例와 전략 분석 > stc7

본문 바로가기

stc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 事例와 전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20:46

본문




Download : 1500원](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전략 분석.ppt






순서

Download : 1500원](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전략 분석.ppt( 43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 事例와 전략 분석

마케팅,PPT,삼성,Anycall,애니콜,마케팅,성공,사례와,전략,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 事例와 전략 분석

1500원](마케팅%20PPT)%20삼성%20Anycall%20애니콜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전략%20분석_ppt_01.gif 1500원](마케팅%20PPT)%20삼성%20Anycall%20애니콜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전략%20분석_ppt_02.gif 1500원](마케팅%20PPT)%20삼성%20Anycall%20애니콜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전략%20분석_ppt_03.gif 1500원](마케팅%20PPT)%20삼성%20Anycall%20애니콜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전략%20분석_ppt_04.gif 1500원](마케팅%20PPT)%20삼성%20Anycall%20애니콜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전략%20분석_ppt_05.gif 1500원](마케팅%20PPT)%20삼성%20Anycall%20애니콜의%20마케팅%20성공%20사례와%20전략%20분석_ppt_06.gif

영화 속에서 다시 만나는 거인 브랜드 학번 이름 INDEX Promotion 기업 및 제품 紹介 경쟁력 및 시장 analysis(분석) Anycall 촉진전술 analysis(분석) Why Matrix Matrix Promotion 성공요인 및 시사점 Promotion - 定義(정이) 定義(정이) : 우수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효율적 效果(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소비자를 설득하여 자사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marketing 수단 제품, 유통, 가격의 중요한 특징을 두드러지게 하는데 이용 촉진의 수단 : 매스미디어 광고, 판촉, PR, 인적판매 marketing 계획 - 목표(goal) 및 전술 제품 목표(goal) 및 전술 유통경로 목표(goal) 및 전술 가격 목표(goal) 및 전술 촉진 목표(goal) 및 전술 IMC(Integrated…(省略)
설명


(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전략 분석 , (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 마케팅 성공 사례와 전략







다.
Total 7,5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