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12. 순환학습모형 > stc2 | stc.co.kr report

12. 순환학습모형 > stc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c2

12. 순환학습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0:13

본문




Download : 12. 순환학습모형.hwp




④ 협동학습⋅모둠학습


12. 순환학습모형
3) 說明(설명)
① 제시
1) 개입
③ 무엇을 공부할 것인지 제시


① 觀察한 내용 → 학생들이 說明(설명) 하는 단계

② 학생들 → 觀察⋅탐구

레포트/사범교육
2) 탐색




없음

1) 개입
① 학생들의 호기심 유발(질문형태로 제시)
② 선행지식과 학습내용을 관련시킴
③ 무엇을 공부할 것인지 제시
2) 탐색
① data(자료)제시
② 학생들 → 관찰⋅탐구
③ 추가data(자료)제시
④ 협동학습⋅모둠학습
⑤ 학생들의 상호작용을 관찰⋅주시(조언자로서의 역할)
3) 설명(explanation)
① …(省略)


② 선행지식과 학습내용을 관련시킴
설명


③ 추가 제시

1) 개입 ① 학생들의 호기심 유발(질문형태로 제시) ② 선행지식과 학습내용을 관련시킴 ③ 무엇을 공부할 것인지 제시 2) 탐색 ① 자료제시 ② 학생들 → 관찰⋅탐구 ③ 추가자료제시 ④ 협동학습⋅모둠학습 ⑤ 학생들의 상호작용을 관찰⋅주시(조언자로서의 역할) 3) 설명 ① 관찰한 내용 → 학생들이 설명하는 단계 ② 교사 : 학생들의 오개념 수정 & 과학적 개념 제시 ③ 학생 발표 → 비판적 경청 → 해답 유도 질문 , 12. 순환학습모형사범교육레포트 , 로슨 순환학습 모형 5E모형 7E모형 개입 탐색 설명 정교화 평가 탐색 용어도입 개념적용

Download : 12. 순환학습모형.hwp( 53 )




② 교사 : 학생들의 오개념(槪念) 수정 & 과학적 개념(槪念) 제시
로슨,순환학습,모형,5E모형,7E모형,개입,탐색,설명,정교화,평가,탐색,용어도입,개념적용,사범교육,레포트
⑤ 학생들의 상호작용을 觀察⋅주시(조언자로서의 역할)
순서
① 학생들의 호기심 유발(질문형태로 제시)

③ 학생 발표 → 비판적 경청 → 해답 유도 질문

다.
전체 7,7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