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kr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 진술방법 > stc5 | stc.co.kr report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 진술방법 > st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c5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 진술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23:13

본문




Download :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 진술방법.hwp




예를 들면, ‘별의 분광형에 관련되어 說明(설명) 할 수 있다’라는 문장에서 학습내용은 ‘별의 분광형’이며, 도착점 행동은 ‘說明(설명) …(투비컨티뉴드 )






다.Tyler는 학습내용과 도착점 행동으로 수업목표를 이원분류하여 제시하였으며, Mager는 기대조건, 수락기준, 종착점 행동으로 삼원분류하여 수업목표를 진술할 것을 주장하였다. 이들은 모두 수업목표가 명세적으로 진술되어야 한다는 점에 공통적인 견해 을 갖는다.

명세적,수업목표,학습내용,도착점,행동,기대조건,수락기준,종착점,행동,Tyler의,수업목표진술,수업목표,이원분류,Mager의,진술방식,그론룬트의,진술방식,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 진술방법.hwp( 86 )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Tyler와%20Mager의%20교육목표%20진술방법_hwp_01.gif Tyler와%20Mager의%20교육목표%20진술방법_hwp_02.gif
1. Tyler의 진술방식
2. Mager의 진술방식
3. Gronlund의 진술방식



1. Tyler의 진술방식
Tyler는 학생의 학습내용과 도착점행동을 구체적인 행위동사를 사용하여 진술하고자 하였다. 이들은 모두 수업목표가 명세적으로 진술되어야 한다는 점에 공통적인 의견을 갖는다. ,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 진술방법사범교육레포트 , 명세적 수업목표 학습내용 도착점 행동 기대조건 수락기준 종착점 행동 Tyler의 수업목표진술 수업목표 이원분류 Mager의 진술방식 그론룬트의 진술방식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 진술방법

순서
Tyler는 학습내용과 도착점 행동으로 수업목표를 이원분류하여 제시하였으며, Mager는 기대조건, 수락기준, 종착점 행동으로 삼원분류하여 수업목표를 진술할 것을 주장하였다.
전체 7,7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c.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