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pmarketing ,VIPmarketing 전략(strategy),VVIPmarketing 事例(사례),브이아이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2:26본문
Download : vvip마케팅,VIP마케팅전략,VVIP마케팅사례,브이아이피마케팅.pptx
월스트리트 저널은 “2004년 미국 상위 1% 부자의 재산이 미국이 전체 재산의 33.4%를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 했다”고 보도했다.
고소득층을 세분화 하여 1%최상층을 위한 戰略으로 구분한 것이 VVIP마케팅의 현재의 concept(개념)이라고 판단할 수 있다 상류층을 상대로 귀족 마케팅을 추구하는 기본적인 戰略은 같다고 할 수 있다
VVIP마케팅의 대상 품목은 핸드폰에서부터 부동산까지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다
_SLIDE_4_
파레토 법칙으로 불리우는 20:80 법칙, 즉 20%의 제품 구매자가 전체 제품 소비량의 80%를 소비한다는 경험적 법칙에 의하면 고소득층과 상류층은 기업에게 매우 매력적인 집단이다. 그러나 지금은 백화점이나 금융권은 물론 건설업체, 골프업계, 화장품업계, 패션업계 등 여러 분야에서 응용되고 있다
_SLIDE_6_
통계청의 data(資料)에 따르면 우리나라 인구의 약 4%정도가 연 8천 만원 이상의 소득을 올리고 있다 여러 기관에서는 이 계층을 제외한 96% 계층과 비교하여 4% 계층은 폭발적인 소비력을 보인다고 analysis(분석) 했다. VVIP의 대상이 바로 4%이내의 사람들이다.
고소득층을 세분화 하여 1%최상층을 위한 戰略으로 구분한 것이 VVIP마케팅의 현재의 concept(개념)이라고 판단할 수 있다 상류층을 상대로 귀족 마케팅을 추구하는 기본적인 戰略은 같다고 할 수 있다
VVIP마케팅의 대상 품목은 핸드폰에서부터 부동산까지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다
_SLIDE_4_
파레토 법칙으로 불리우는 20:80 법칙, 즉 20%의 제품 구매자가 전체 제품 소비량의 80%를 소비한다는 경험적 법칙...
_SLIDE_1_
vvip 마케팅
_SLIDE_2_
목차
VVIP마케팅의 定義(정이)
VVIP마케팅의 necessity 과 성장배경
VVIP마케팅의 특징
VVIP 마케팅의 사례(instance)
부동산에 적용되는 VVIP마케팅사례(instance)
부동산에 적용되는 VVIP마케팅사례(instance)-cf
마무리
bibliography & 도움 주신 분들
_SLIDE_3_
1. VVIP 마케팅의 定義(정이)
VVIP는 Very Very Important People의 약자로 ‘최고로 중요한 사람’ 이라는 뜻이다.
2. VVIP마케팅의 necessity 및 성장배경
_SLIDE_7_
mean(평균) 소득 중 기초생활비 비중
…(省略)
순서
vvip마케팅,VIP마케팅전략,VVIP마케팅사례,브이아이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vvip마케팅,VIP마케팅전략,VVIP마케팅사례,브이아이피마케팅 , vvip마케팅,VIP마케팅전략,VVIP마케팅사례,브이아이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vvip마케팅 VIP마케팅전략 VVIP마케팅사례 브이아이피마케팅






vvipmarketing ,VIPmarketing 전략(strategy),VVIPmarketing 事例(사례),브이아이피marketing
vvipmarketing ,VIPmarketing 전략(strategy),VVIPmarketing 事例(사례),브이아이피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vvip마케팅,VIP마케팅전략,VVIP마케팅사례,브이아이피마케팅.pptx( 67 )
설명
다.
_SLIDE_1_
vvip 마케팅
_SLIDE_2_
목차
VVIP마케팅의 定義(정이)
VVIP마케팅의 necessity 과 성장배경
VVIP마케팅의 특징
VVIP 마케팅의 사례(instance)
부동산에 적용되는 VVIP마케팅사례(instance)
부동산에 적용되는 VVIP마케팅사례(instance)-cf
마무리
bibliography & 도움 주신 분들
_SLIDE_3_
1. VVIP 마케팅의 定義(정이)
VVIP는 Very Very Important People의 약자로 ‘최고로 중요한 사람 이라는 뜻이다.
2. VVIP마케팅의 necessity 및 성장배경
_SLIDE_5_
2. VVIP마케팅의 necessity 및 성장배경
VVIP마케팅은 성격상 명품 브랜드나 프라이빗뱅킹을 중심으로 유행하기 스타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