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marketing ,on-line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3:55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4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인터넷marketing ,on-line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누리망 마케팅
누리망 마케팅
_SLIDE_2_
목차
17장 누리망 마케팅
누리망 마케팅의 정의(定義)와 전략(strategy)적 중요성
1
누리망 마케팅의 이점
2
누리망 마케팅의 유형
3
누리망 마케팅전략(strategy)의 수립
4
_SLIDE_3_
목차
17장 누리망 마케팅
누리망 마케팅의 정의(定義)와 전략(strategy)적 중요성
1
누리망 마케팅의 이점
2
누리망 마케팅의 유형
3
누리망 마케팅전략(strategy)의 수립
4
_SLIDE_4_
17장 누리망 마케팅
누리망 사용인구 증가 & 기업의 누리망 광고 증가
_SLIDE_5_
17장 누리망 마케팅
1. 누리망 마케팅의 정의(定義)와 전략(strategy)의 중요성
저렴한 가격
풍부한 정보
전세계 누리망 접속자들이 잠재고객
소비자 누리망 기업
_SLIDE_6_
목차
17장 누리망 마케팅
누리망 마케팅의 정의(定義)와 전략(strategy)적 중요성
1
누리망 마케팅의 이점
2
누리망 마케팅의 유형
3
누리망 마케팅전략(strategy)의 수립
4
_SLIDE_7_
`잠재구매자에 대한 이점`8
17장 누리망 마케팅
2. 누리망 마케팅의 이점
편의성
정보제공
판매원의 고압적 판매 노력을 피할 수 있음
_SLIDE_8_
`기업에 대한 이점`8
17장 누리망 마케팅
2. 누리망 마케팅의 이점
시장여건 alteration(변화) 에 따른 신속한 대응
낮은 원가
고객과의 관계구축
정확한 청중규모의 파악
_SLIDE_9_
`.`누리망 마케팅의 이점은 4가지로 요약 가능`
기업의 규모에 상관없이 이를 활용 가능
인쇄물광고, 방송매체광고에 비해 무제한의 광고공간을 이용 가능
정보에의 접근과 인출이 매우 신속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신속한 쇼핑 가능
17장 누리망 마케팅
2. 누리망 마케팅의 이점
_SLIDE_10_
목차
17장 누리망 마케팅 …(생략(省略))
인터넷marketing ,on-line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