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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이월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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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30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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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Principles of Marketing
-case 분석 보고서-

Cyworld : Creating and Capturing Value in a Social Network


이슈 1. 모바일, 아이템, 광고 중 어떤 marketing 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까


Exbition9에 따르면, 액티비티, 퍼체이스, 커넥션 3가지. 액티비티는 지난 4개월 동안 자료(data)나 사진등을 스크랩해온 활동의 숫자를 의미하고 퍼체이스는 각 미니홈피스킨이나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한 금액이다. 현대인은 매우 바쁜 생활을 영위한다. 버스나 지하철의 이동 중에서 싸이월드 서비스를 모바일로 할 수 있고, 자신이 올린 글이나 댓글 등의 반응을 지인들로부터 시시각각 살피기 위해 자주자주 접속을 요하기도 한다. 커넥션은 1촌을 맺은 횟수를 말한다. 지루한 면도 포착...


Principles of Marketing
-case 분석 보고서-

Cyworld : Creating and Capturing Value in a Social Network


이슈 1. 모바일, 아이템, 광고 중 어떤 marketing 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까


Exbition9에 따르면, 액티비티, 퍼체이스, 커넥션 3가지. 액티비티는 지난 4개월 동안 자료(data)나 사진등을 스크랩해온 활동의 숫자를 의미하고 퍼체이스는 각 미니홈피스킨이나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한 금액이다. 커넥션은 1촌을 맺은 횟수를 말한다. 지루한 면도 포착이 되었다.
액티비티는 27.5%에 사람들이 많이 쓰고 있고 2만6천~인데 얼마만 많이 활동하고 있음. 액티비티와 퍼체이스가 많이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소비자가 어떤 불만이 있는지 분석을 해보면 싸이월드를하기엔 적절한 시간이 없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관심이 왜 없을까에 대해선 네티즌들이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점점 싸이월드 활동에 관심이 없어지고 사회활동의 진출에 따라서 상대적으로 시간이 부족해지기 때문이었다.


그들에게 있어서 싸이월드는 문화생활의 일부분이자 삶의 일부분으로 자리잡기도 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모바일 부분의 수익을 극대화하면 상대적으로 네티즌에게 부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않고 싸이월드를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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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러한 문제의 해결법은 모바일 싸이월드와 모바일 네이트온을 더 활성화시킴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고 보았다. 사실 바쁘기보다 건물 외에서도 다양한 활동과 이동을 하므로 상대적으로 설치된 PC를 접하지 않고도 자신의 모바일을 이용해 접속하여 항상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는 環境(환경)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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