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reference(자료)]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07:25
본문
Download : [마케팅자료]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ppt
Download : [마케팅자료]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ppt( 86 )
순서
설명
마케팅자료,전략,Process,매뉴얼,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 전술개발 PROCESS Manual 理論(이론) 및 예시를 업무Process 진행 방안(方案) 제시 marketing environmentanalysis(분석) 기회·문제점(問題點) 식별 & 전술방향 도출 전술대안 파악 marketing 전술개발(1) marketing 전술개발(2) marketing 실행전술개발 marketing environmentanalysis(분석) 기회·문제점(問題點) 식별 & 전술방향 도출 전술대안 파악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내부 analysis(분석) (자산 analysis(분석) ) 기회 & 위협 / 강점 & 약점 analysis(분석) 전술적 시사점 전술 방향 도출 제품시장 투자전술 경쟁 우위 확보 전술 기능적 전술 시장 세분화 목표(goal) 설정 표적 설정과 집중화 差別(차별) 화 전술 포지셔닝 전술 marketing 믹스 전술 4P전술 및 내용구상 ?. 전술개발 PROCESS . 1. marketing environmentanalysis(분석) Process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내부environmentanalysis(분석) 1. 고객analysis(분석) ?. 시장세분화 ?. 구매 동기 ?. 미충족 욕구 2. 경쟁analysis(분석) ?. 대상, 목표(goal), 성과, 전술의 강점 및 약점 3. 산업analysis(분석) ?. 성장률, 시장규모 ?. 비용, 분..
전술개발 PROCESS Manual
理論(이론) 및 예시를 업무Process 진행 방안(方案) 제시
marketing environmentanalysis(분석)
기회·문제점(問題點) 식별 & 전술방향 도출
전술대안 파악
marketing 전술개발(1)
marketing 전술개발(2)
marketing 실행전술개발
marketing environmentanalysis(분석)
기회·문제점(問題點) 식별 & 전술방향 도출
전술대안 파악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내부 analysis(분석) (자산 analysis(분석) )
기회 & 위협 / 강점 & 약점 analysis(분석)
전술적 시사점
전술 방향 도출
제품시장 투자전술
경쟁 우위 확보 전술
기능적 전술
시장 세분화
목표(goal) 설정
표적 설정과 집중화
差別(차별) 화 전술
포지셔닝 전술
marketing 믹스 전술
4P전술 및 내용구상
Ⅰ. 전술개발 PROCESS
.
1. marketing environmentanalysis(분석) Process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내부environmentanalysis(분석)
1. 고객analysis(분석)
ⅰ. 시장세분화
ⅱ. 구매 동기
ⅲ. 미충족 욕구
2. 경쟁analysis(분석)
ⅰ. 대상, 목표(goal), 성과, 전술의
강점 및 약점
3. 산업analysis(분석)
ⅰ. 성장률, 시장규모
ⅱ. 비용, 분배 경로 등
4. 일반 environment analysis(분석)
ⅰ. 인구 통계적 change(변화), 기술
ⅱ. 文化(문화), 정치, 법적, 경제
ⅲ. 미충족 욕구
1. 성과analysis(분석)
ⅰ. 재무적 성과
ⅱ. 비재무적 성과
2. 전술 analysis(분석) 및 검토
3. 비용analysis(분석)
ⅰ. 경험곡선
ⅱ. 비용우위요소
4. 자원 analysis(분석)
기회와 위협
전술적 의문점
강점과 약점
전술적 문제점(問題點)
전술적 시사점 도출
전술 방향, 대안 도출
Ⅰ. 전술개발 PROCESS
1. marketing environmentanalysis(분석) Process
2. 외부 environmentanalysis(분석)
Ⅰ. 전술개발 PROCESS
1. 시장의 세분화
① Target…? Maximum Target 고객…? 잠재 고객(수익성이 높은 고객)…?
② 고객의 욕구, 구매동기, 특징 등에 대한 논리적인 기준…?
③ 시장의 세분화…(머드팩, 코팩 등의 세분화 접근 전술)…(省略)
![[마케팅자료]%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1.gif)
![[마케팅자료]%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2.gif)
![[마케팅자료]%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3.gif)
![[마케팅자료]%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4.gif)
![[마케팅자료]%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5.gif)
![[마케팅자료]%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6.gif)
[마케팅자료]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 [마케팅자료]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자료 전략 Process 매뉴얼
[마케팅reference(자료)]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마케팅reference(자료)]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다.